추가결제대리결제정보이용료 미납자 연체자 소액추가결제가능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까지 모두 결제 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서는 얘기 합니다.

더 이상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 때문에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는 정직과 신용으로 모든 소액결제 업무를 처리하고, 수수료 뻥튀기나 사기 행위를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가 이런 식으로 진행되는군요 몇 프로 지급되는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ê²°ì œ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ë¡œ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소액결제의 경우 결제한 금액만큼 바로 다음달 휴대폰 요금으로 청구되는 금전적인 부분이라, 메일이나 게임 계정을 바꾸는것처럼 휴대폰결제 현금화 그자리에서 바로 쉽게 소액결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거나 해지하는것이 불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먼저 소액결제 현금화는 사실 합법적인 행위가 아닙니다. 과거에 카드깡 이라는 것이 있었는데 이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아무튼 아이폰을 사용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 하는 것은 상당히 제약(제한)을 받기 때문에, 휴대폰 소액결제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은 스마트폰을 선호하게 됩니다.

한도를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차단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 아래 설명을 보시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통신사에서 결제사(다날)로 결제 진행과정 중에 일시적인 통신 문제로 인하여 발생, 와이파이를 끄고 데이터로 결제 시도해보던가 장소를 이동하여 다시 결제 요청 미해결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해당 코드번호 해결 안내 요청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추가결제대리결제정보이용료 미납자 연체자 소액추가결제가능”

Leave a Reply

Gravatar